절차안내
1. 택배 수거접수를 직접 해주실 경우 원운송장번호로 한진택배로 반품 접수 해주세요
고객님께서 받으신 운송장 번호로 반품(착불)접수해주시고,
다른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보내 주셔야합니다 (편의점 택배도 선불접수입니다!)
2. 교환/반품시 사전접수 필수입니다
제품 수령후 7일 이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522-6325)로 사전접수 부탁드립니다
사전접수 없이 도착한 제품들은 별도의 안내 연락없이 착불로 반송처리됩니다
교환 안내
제품 수령 후 1회에 한해서만 색상, 사이즈 교환 가능합니다
제품 수령 후 3일 이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사전접수 하시고
7일이내 제품 도착하도록 보내 주셔야 합니다
사전접수 없이 도착한 제품들은 별도의 연락없이 착불로 반송처리 됩니다
교환배송비는 왕복배송비 부담됩니다
수거착불배송비 + 발송선불배송비 = 왕복배송비(6,000원)
* 특수산간지역(제주도) 왕복배송비(12,000원), 우도는 배값이 추가되어 6,000원 추가 부담됩니다
반품 안내
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사전접수 부탁드립니다
사전접수 없이 도착한 제품은 사전연락 없이 착불로 반송처리 됩니다
단순변심(색상, 사이즈)으로 반품시 반품배송비가 부담됩니다
반품처리 후 환불은 수거확인 후 처리 됩니다
제품 검수 후 택배비가 차감되고 결제하신 방법으로 환불처리됩니다
휴대폰결제의 경우 당월취소만 가능하기 때문에 환불방법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
배송비는 차감or입금으로 접수가 됩니다
-반품택배비는 남은 제품이 7만원 미만일 경우 6,000원(왕복), 남은 제품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,000원(편도)이 차감됩니다
* 특수산간지역(제주도) 왕복배송비(12,000원), 편도배송비(6,000원), 우도는 배값이 추가되어 6,000원 추가 부담됩니다
-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가 되지 않아 차감으로 접수가 어려우니 주문하신 분 성함으로 해당 택배비 계좌 입금 부탁드립니다
[국민 652701-04-369176 (주)에린]
❗ 교환이나 반품 불가능한 상품
- 상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에 교환, 반품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
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도착하도록 보내주시지 않은 경우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, 훼손된 경우
- 니트상품의 특성상 원단에서 나는 원단 냄새로 인한 경우
- 상품을 착용했거나 상품에 냄새, 오염물질 등이 배었을 경우
- 상품을 세탁하였을 경우(드라이크리닝포함)
- 전액 적립금으로 결제하였을 경우
- 위의 내용을 필독하지 않으셔서 발생하는 손해는 책임져 드릴수가 없습니다.
- 배송시 생긴 상품의 구김, 재봉마감실 미정리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환불안내
카드취소의 경우에만 계산된 환불액만큼 카드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
카드취소는 카드사를 통해 처리가 되고 있어 처리되는데 평일기준으로 2~5일 정도 소요됩니다
카드취소 확인 여부는 처리기간 감안해서 해당 카드사 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
현금환불의 경우 담당자가 수동으로 처리하고 있으니 여유를 두고 해당 계좌 확인 부탁드립니다
익일 오후 5시 이후 되로록 환불 될 수 있도록 처리 하고 있습니다.
실시간계좌이체취소의 경우 전체 취소처리만 가능합니다.
실시간계좌이체취소는 전산상으로 자동으로 처리되는 시스템입니다
전산 처리되는 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2~5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기간 감안 하셔서 계좌 확인 부탁드립니다.
휴대폰 결제 취소의 경우 부분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.
휴대폰 결제 취소의 경우 통신사에서 처리하는 시간 평일 기준으로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
결제일 기준 해당 월이 넘어간 경우 취소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적립금, 예치금 환불은 자동으로 복원처리 되며, 취소처리시 즉시 확인 가능합니다
구매 후 적립금과 환불 받으시는 금액을 각각 분리 하고 있어 적립금 환불 받길 원하시는 분들께는
예치금으로 환불 해 드리고 있으니 적립금에서 확인이 어렵다면 예치금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